호텔 암 안할타 반호프 (Hotel am Anhalter Bahnhof)
엄마품처럼 포근한 3.0성급 숙소
호텔 암 안할타 반호프에서 베를린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?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7.4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. 베를린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호텔 암 안할타 반호프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. 91,097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호텔 암 안할타 반호프의 호텔 암 안할타 반호프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.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.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41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.
호텔 암 안할타 반호프에서 숙박하며 베를린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. 투숙객 편의와 편안함을 위해 숙소에서 Wi-Fi (무료/전 객실), 장애인용 편의시설, 여행 가방 보관, Wi-Fi (공공 장소),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.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. 유명한 크로이츠베르크 지역에 위치한 레와리 호텔 베를린 입니다.
국가 : 독일
도시 : 베를린
주소 : Stresemannstreet 36